ADVERTISEMENT

뷰티 News

중앙일보

입력

오버나이트 브라이트 세트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는 한가위 선물로 ‘오버나이트 브라이트 세트’를 내놨다. 꼬달리의 베스트셀러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글리콜릭 필 마스크, 밤 피부 관리를 위한 비노퍼펙트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11만원이다. ‘디바인 오일 세트’와 ‘뷰티 엘릭시르 듀오 세트’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세트’ 등 다양한 세트 상품도 준비돼 있다. 꼬달리 공식몰(www.caudalie.co.kr)을 통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트래블 키트(4종)를 선물로 증정한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기프트 세트

키엘은 ‘스마트 안티에이징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됐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다섯 가지 피부 노화 증상을 한번에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세트 구매 시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4종(여행용 사이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3만1000원대. 환절기 보습 관리를 위한 ‘울트라 촉촉 세트’와 ‘수분 보호 세트’ ‘맨즈 베이직 세트’ 등 7종의 다양한 기프트 세트도 마련돼 있다. 10월 4일까지 전국 49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부티크, 온라인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프렌즈&패밀리 이벤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트리아뷰티는 ‘프렌즈&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6일까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운영된다.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스킨케어 제품도 받을 수 있다.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 ‘스킨 리뉴레이저’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 구매 시에는 10만원 할인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리쥬브네이팅 클렌저와 세럼을,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3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7만원 상당의 스킨 퍼펙팅 클렌저와 세럼을 각각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