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마룬5 애덤 리바인 사과 , 대구 공연 연기에 직접 영상까지…"빨리 만나고 싶습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마룬5 애덤 리바인이 대구 콘서트 연기에 대해 사과했다.

8일 대구방송 TBC8뉴스는 마룬5 대구공연 연기에 대해 보도하며 마룬5 멤버 애덤 리바인이 전한 사과 영상을 공개했다.

애덤 리바인은 사과 영상을 통해 "지난 일요일 대구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지 못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대구 첫 방문에 저희는 대구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굉장히 들떴었다. 돌아오는 목요일에 대구로 간다.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구합니다. 팬여러분들 사랑합니다. 빨리 만나고 싶습니다"는 메시지와 함께 손키스 팬서비스까지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룬5가 대구 공연을 한 시간 앞두고 콘서트 취소를 한 가운데, 마룬5 측이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연기됐다”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마룬5 측은 6일 오후 “오늘 저녁 7시 진행 예정이었던 마룬5 내한공연 대구 일정이 아티스트 건강 상의 이유로 연기되었다”며 “금일 오후까지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아티스트 및 관계자 모두가 함께 노력하였으나,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인해 해당 공연을 강행하는 것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 대구 공연 일정을 9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로 연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첫 대구 방문인데, 많은 이들에게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며 “충분한 휴식 후 오는 10일 (목) 오후 8시에 대구 관객 분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마룬5는 7일 서울공연은 예정대로 진행했으며, 오는 9일 서울추가공연 10일 대구공연을 이어간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TBC8뉴스 방송화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