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강남 CHOCOLATE, 모델 남주혁♥AOA 민아 다정한 연기…"달달하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강남 CHOCOLATE`

 
강남의 첫 솔로 앨범 'CHOCOLATE'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레이블인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강남의 'CHOCOLAT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핑크색 옷을 입은 강남은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둘러 쌓여 아이스크림 모양의 쿠키를 베어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러블리한 매력을 물씬 풍긴다.

또한 강남 특유의 금발머리에 어두운 갈색 계열의 브릿지를 넣어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며, 알록달록한 색감의 소품들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달콤한 남자 강남으로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날 강남 신곡 'CHOCOLATE (Feat. San E)'의 2차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CHOCOLATE (Feat. San E)'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겸 모델 남주혁과 걸그룹 AOA의 민아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30초 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남주혁과 민아의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CHOCOLATE (Feat. San E)'는 프로듀서팀 'Rphabet'의 곡으로 사랑에 설레하며 모든 모습이 사랑스럽고 너무 달콤해서 마치 초콜릿 같다고 표현한 곡이다. Funky 하면서 Urban한 분위기의 가벼운 미디엄템포와 강남의 장난스럽고 익살맞은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강남의 'CHOCOLATE' 뮤직비디오는 초콜릿을 입 안에 넣으면 판타지한 세계로 데려간다는 컨셉으로 Keekanz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판타지한 세계를 표현 하기 위해 CG 후 작업과 비비드한 색감의 영상미가 CHOCOLATE의 꼭 맞는 뮤직비디오로 완성시켰다.

한편 강남은 오는 10일 정오,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CHOCOLAT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솔로로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 CHOCOLATE'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