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섹시 서퍼로 변신한 가희, STL‘가희 래쉬가드’ 덩달아 인기몰이…”대박예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올 여름 레져스포츠는 ‘서핑’이 대세다.연인,가족,친구끼리 서핑 등 레져스포츠를 취미로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래쉬가드,집업 래쉬가드, 워터레깅스,보드숏 등 레포츠웨어도 덩달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남자도 부러워할만한 복근으로 ‘원조 몸짱돌’의 위엄을 보이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 역시 SNS를 통해 ‘서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완벽한 바디라인과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가희의 사진이 큰 화제를 모으며 가희가 착용한 래쉬가드 역시 ‘가희 래쉬가드’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덩달아 인기몰이 중이다.

가희가 착용한 래쉬가드는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STL의 제품으로 UV차단, 에어로쿨 효과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다.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근육을 잡아주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워터레포츠는 물론 헬스,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때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가희는 물론 신인 걸 그룹 밍스가 착용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STL의 ‘팝아트 래쉬가드’는 래쉬가드에 팝아트 스타일을 접목, 기존의 심플한 스타일의 주를 이루었던 래쉬가드 시장의 변화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또한 몸에 밀착되는 소재로 허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뛰어난 ‘코르셋 효과’로 노출 없이 섹시한 여름 패션을 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가희의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희 집업 래쉬가드,나이는 내가 먹었나”, “가희 서퍼,서핑실력보다 래쉬가드에 눈길이…”, “가희 사진,일상이 래쉬가드 화보네”, “가희 몸매,하루만 저 몸매로 살아봤으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스포티한 에너지가 넘치는 가희의 단독화보를 시작으로 패셔니스타 추성훈과의 커플화보, 섹시스타 이채영의 화보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집업 래쉬가드,보드숏 및 웻슈트, 워터레깅스, 레쉬가드 이너를 활용하여 세련되게 래쉬가드 입는 법을 추천해준다. 올 여름 서핑,웨이크보드 등 워터스포츠를 완벽하게 즐기고 싶다면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STL의 팝아트 래쉬가드, 웻슈트, 보드숏 등 다양한 비치웨어 패션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 래쉬가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