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팬티 기저귀 ‘마미포코360핏팬티’ TV 광고 런칭 이벤트 진행으로 눈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마미포코 360핏팬티 TVCF

LG유니참과 LG생활건강에서 새롭게 리뉴얼하여 출시한 팬티 기저귀, ‘마미포코360핏팬티’가 TV CF를 런칭했다. LG유니참과 LG생활건강은 이번 광고 런칭을 시작으로 체험단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과 제품 관련 소통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한편, 15년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마미포코 360핏팬티’ 팬티 기저귀는 아기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한 착용을 위해 여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360도 신축성의 허리밴드로 배가 뽈록해도 꽉 조이지 않고, 배가 홀쭉해도 흘러내리지 않아, 매일매일 성장하는 아기 몸에 잘 맞아 움직이기 편하고 한번에 입히기 편안한 기능에 피부자극을 줄여주는 에어시트 안커버, 강력한 흡수력에 더욱 슬림해진 슬림 흡수 패드, 소변을 보면 표시선이 사라지는 소변 알림 마크를 새롭게 추가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도 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하여 엄마들 사이에서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제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새롭게 리뉴얼한 마미포코 360핏팬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해 소통해 나갈 것”이라며 “마미포코 360핏팬티’ TV CF 런칭에 맞춰 체험단 및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 전망했다.

LG유니참과 LG생활건강은 이번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5일까지 진행되며 마미포코 360핏팬티 TVCF 영상을 시청한 뒤 TVCF 영상에 나오는 문구 중 들어갈 알맞은 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미포코 홈페이지(https://www.mamypoko.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