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 서울 강남까지 차로 20분대 테라스하우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대한토지신탁은 한양건설과 손잡고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서 테라스하우스를 갖춘 광교산 한양수자인 더킨포크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전용면적 84㎡ 294가구다. 테라스하우스는 아래층 지붕을 마당처럼 쓸 수 있게 설계한 집이다. 이 주택은 아파트의 편의성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갖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포틀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킨포크’로부터 영향을 받아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를 담은 아파트다.

회사 측은 “광교산을 품은 천혜의 자연환경 덕에 1년 365일,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자연친화형 테라스하우스지만 서울 강남권도 20분대로 가까운 편이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 인접해 있는 덕분이다.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경기대역도 2016년 개통된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개발이 완료된 신봉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4200여 가구로 이뤄진 신봉2지구 개발이 완료되면 편의시설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1층엔 개인전용창고를 설치하는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문화·체육·교육시설도 가까워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대한토지신탁은 1997년 설립된 신탁사로 현재 운영 중인 신탁사로는 가장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분양 문의 031-786-0111.

[Tip] ●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 전용면적 84㎡ 294가구
● 자연친화형 신개념 주택

황정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