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를 디자인 하라' 2015 빼빼로 디자인 공모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라는 특정 과자를 위한 비공식 기념일이 있는 유일한 간식. 국민 과자 반열에 오르며 다양하게 변형되어 온 빼빼로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찾는 '2015 빼빼로 디자인 공모전'의 마감이 임박했다.

롯데제과(대표 김용수)가 ‘빼빼로를 디자인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해온 ‘2015 빼빼로 디자인 공모전’이 5월 31일 마감된다. 올 연말 빼빼로 데이에 판매할 기획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모집하는 축제다. 최우수작품은 2015년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 디자인에 직접 반영된다. 1차 심사는 작품 평가, 2차 심사는 1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한하여 출품자의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결정된다.

지원 자격: 대학생이나 대학원생.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

주제: 지정 주제 ‘1년에 한번쯤은 빼빼로로 마음을 나누세요’ 또는 자유 주제로 최대 3점까지 출품 가능.

공모 대상: 오리지널 빼빼로 8갑이 들어가는 대형 빼빼로 패키지 1점 필수. 오리지널 형태를 제외한 자유로운 신규 패키지 디자인 추가 접수.

공모 방법: 롯데제과 블로그(http://lotteconfblog.com)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lottepepero2015@gmail.com)로 디자인 파일과 함께 접수.

접수 마감: 5월 31일.

당선작 발표: 6월초.

부상: 최우수상 1팀 상금 300만원(2015년 빼빼로데이 기획 제품에 디자인 반영), 우수상 2팀 각 100만원과 상장, 장려상 3팀은 상장과 상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