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대놓고 광고 구걸 … ‘니 피자야 먹어죠’ 반응은 배꼽 잡아 '폭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노라조` 유투브 도미노피자 `니 피자야 먹어죠` 영상 캡처

그룹 '노라조'가 노골적인 광고 구걸을 해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에서 화답을 주어 이슈가 되고 있다.

28일 오전 도미노피자는 공식 페이스북에 "노라조 - 니 피자야 먹어죠 (feat. 도미노피자)"라는 제목의 동영상과 글이 올렸다.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 본 사람은 없다! 지금 바로 아래 영상 플레이하고 '좋아요'만 누르면 3분에게 신제품 피자가 갑니다"라는 이벤트 소식이 업로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라조 광고 구걸에 첫 번째로 화답한 도미노피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소개한다. 특유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코믹한 내래이션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노라조`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니 피자야 먹어죠`

앞서 노라조는 지난 3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 'CM송을 불러보자'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고, 노골적으로 광고를 요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는 '도미노 피자'도 언급되어 있다. 또한 삽입된 음악에는 다양한 브랜드 이름이 나열되어 있고, "우리에게 광고 좀 주세요"라는 가사로 끝을 맺어 웃음을 자아냈다.

'니 피자야-먹어죠'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도미노피자 CM송에는 오는 29일 출시 예정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광고 구걸에 첫번째로 화답한 회사에 대박 기운을 전한다는 메시지와 신제품 도우와 토핑 소개 및 주문 방법까지 설명하며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과 재치를 담아냈다.

노라조의 CM송에 등장한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호박고구마 피자'다. 도미노피자 측은 우리 농산물 호박고구마를 엄선해 만든 호박고구마무스에 현미, 흑미, 보리, 백태, 율무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15가지 국내산 곡물이 든 웰빙 도우가 어우러져 건강한 맛 '착한 피자'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노라조가 부른 도미노피자 CM송 광고 영상은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minostory)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도미노피자 유튜브 영상 캡처]
'노라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