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병원·호텔 특급 대우 카드,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는 최대 20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공휴일과 주말이 연이은 ‘황금연휴’가 다가온다. 목적에 맞는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하나만 잘 골라 사용해도 알뜰하게 황금연휴를 즐길수 있 다. 대표적인 카드가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시그마카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시그마카드는 모든 병·의원, 호텔 7곳, 온라인쇼핑몰, 골프,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2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관계자는 “호텔·쇼핑·항공·병원·골프 등에서 ‘특급대우’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해외사용 시 부과되는 해외이용 수수료는 면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서 환전할 경우 우대환율 90%를 제공한다. ‘해외 여행자보험(현대해상) 가입 서비스’와 카드 도난과 같은 긴급 상황 발생시 도움을 주는 ‘해외 긴급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로 선택·가입하면 최고 등급인 월드 마스터카드 등급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시그마카드에 가입만 해도 자동으로 전 세계 주요 공항 600여 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가 발급된다. 또한 ▶스타우드(Starwood) 호텔 & 리조트 골드 멤버십서비스 제공 ▶본인 포함 3인까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혜택 ▶국내외 면세점, 호텔, 골프 멤버십에서 할인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렛 파킹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은 일상생활에서 사용시 기본 1.0%를 조건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해외·온라인쇼핑·병원에서 사용한 금액은 1.5%를 적립해 준다. 시그마카드의 포인트는 ‘360도 리워드’라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포인트로 통합이 된다. ‘1포인트=1원’이 원칙이다. 포인트는 카드이용대금 결제, 항공마일리지 전환, 백화점상품권 교환을 포함해 전국 2만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은행 적금 가입이나 은행 거래 수수료 결제도 가능하다. 전년 사용 금액이 연간 3000만원 이상이면 5만 포인트를, 5000만원 이상이면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시그마카드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영업점이나 카드 인터넷 홈페이지(card.sc.co.kr),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enbae@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