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솜리조트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충남 예산군 리솜리조트(www.resom.com) 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5월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할인행사와 이벤트도 마련되어 더욱 풍성하다.

리솜스파캐슬 - 천천향 할인 이벤트와 어린이날 기념 뮤지컬과 뷔페까지
 
천천향 입장료 할인을 해준다. 먼저 5월 한 달 동안 4인 이상 가족, 쌍둥이·세쌍둥이 등 다둥이, 5월에 결혼하는 새신랑&새신부, 캠퍼스커플은 모두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평일에는 재미있는 이름이벤트가 추가된다. 이름에 월, 화, 수, 목, 금 자가 들어가는 고객이 해당 요일에 방문하면 50%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을 찾은 지역주민(충남, 대전, 세종시)은 50%, 동반인은 2인까지 40% 할인 받는다.
 
기념할 날이 많은 5월, 특별한 날을 맞이한 이들을 위한 할인도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 날(5일)에는 천천향에 어린이는 50%, 부모님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어버이 날(8일)에는 카네이션을 달고 온 부모님께 입장료를 50% 할인 해 준다.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에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4일(월) 저녁 6시부터는 어린이 날을 맞아 리솜스파캐슬 테마동 쥬니퍼 홀에서 재미있는 국악뮤지컬 '신나는 빨간모자와 친구들' 공연이 펼쳐진다. 특선 뷔페 및 국악뮤지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대인 5만원, 소인 3만원이다. 공연관람 후 티켓을 제시하면 5월 한 달 동안 천천향 입장료를 어른 2만원, 어린이 1만원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리솜오션캐슬 - 노천스파 할인과 어린이날 특선 바비큐뷔페

안면도 꽃지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스파로 유명한 리솜오션캐슬에서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금)부터 14일(목)까지 사우나 및 노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실내 방갈로의 오픈 기념 할인 행사도 한 달간 열린다. 실내 방갈로는 스파를 즐기는 중 가족, 친구들끼리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실내 평상으로, 파라디움 내 위치하고 있다. 주중 요금은 3만원에서 2만원으로, 주말 및 공휴일 5만원에서 3만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4시간 동안, 최대 7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다.

리솜오션캐슬에서 오면 근처에 위치한 안면도 자연휴양림, 쥬리기 박물관, 그린리치팜(구 청산수목원)과 10일(일)까지 열리는 '태안 빛·튤립축제'도 함께 즐기는 것도 좋다. 안면도 주요관광지의 입장티켓을 가져오거나 안면도 해변길 투어 인증샷을 찍어오면 리솜오션캐슬 아쿠아월드 입장료는 30%, 식음업장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린이 날을 맞아 리솜오션캐슬 송림광장에서는 신기한 마술쇼와 레크레이션이 진행된다. 맛있는 바비큐 뷔페를 즐기며 마술쇼를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어른 3만5,000원, 어린이 2만5,000원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