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상이몽' 예고편 공개…유재석♥김구라 케미는 어떤 스타일? 첫방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사진 중앙포토]

'동상이몽 유재석…김구라와 케미는? '기대감 폭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의 MC 유재석, 김구라가 아웅다웅 앙숙케미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진행된 첫 녹화현장에서는 두 MC가 어색한 첫 만남을 뒤로하고 녹화 내내 아웅다웅 앙숙케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은 “나도 김구라도 이제는 바뀌어야 할 때”라며 출연자들에게 시종일관 직설 화법을 펼치는 김구라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김구라는 “속으로 생각하면 내가 이 프로그램에 왜 나왔겠냐”며 “(유재석과 나를) 절대 선과 절대 악의 만남이라고 하는데, 유재석도 은근 막말한다”며 앙숙 케미를 선사했다.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서는 친절하고 다정한 착한 아빠 유재석과 무뚝뚝할 것 같지만 반전이 있는 아빠 김구라의 조합이 의외의 시너지 효과를 낳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관찰 버라이어티로, 출연 가족은 스튜디오에서 서로의 일상을 관찰한 영상을 시청하며 감춰왔던 속마음을 인터뷰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누구에게나 예외없이 찾아오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은 수많은 가족들의 모습이 부모와 자식 두 시선에서는 어떻게 다른지 보여주는 것이 프로그램의 목표이다. 자녀 측 입장을 지지하는 10대 청소년 방청객과 부모 측 입장을 지지하는 부모 방청객들의 열렬한 응원으로 스튜디오의 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편 오는 3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는 유재석, 김구라 외에도 지석진, SBS 박은경 아나운서, SBS 사회부 이한석 기자, 장영란, AOA 지민, 노태엽이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펼칠 예정이다.

SBS 새 예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대박일 듯”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본방사수해야지”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둘이 앙숙 케미?” “동상이몽 유재석 김구라, 어울릴 듯 안 어울릴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동상이몽, 유재석·김구라’ [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