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눈 건강 스마트 토크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족의 건강과 문화를 후원하는 기업 풀무원건강생활(주)은 3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눈 건강 스마트 토크콘서트'를 지난 3월5일(목) 오후2시 현대백화점 미아점 10층 사파이어홀에서 ㈜중앙컬처스클럽의 주최로 개최하였다.

눈 건강 정보와 힐링 콘서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이번 행사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안과 정소향 부교수와 아나운서 윤영미, 개그맨 문천식, 가수 박지헌이 출연하여 ‘가족의 눈 건강과 스마트 기기 사용으로 지친 내 눈을 위한 힐링 타임'이라는 주제로 관객들과 함께 했다.
웃음 가득한 유쾌한 토크와 음악이 있는 감미로운 무대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가족의 눈 건강에 대한 건강 정보를 함께 전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스마트 리더의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스마트안’ 발매를 기념하여, 동사의 후원으로 이루어진 이번 문화 행사는, 가족의 눈 건강과 행복을 위한 특별하고 의미 있는 무대로 마련되어 성황리에 진행 되었으며, 관객들의 공감과 이해를 통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된 시간이었다.

스마트기기 사용에 대한 상식과 올바른 눈 건강 관련 정보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과 마키베리 등의 성분과 스마트폰으로 인한 젊은 노안에 대한 경각심, 눈 건강 관련 정보를 통해 보다 유익한 시간으로 구성 되었으며, 관객들의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는 Q&A 코너 등 참여형 무대로 구성 되어 평소 궁금한 건강 정보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알찬 내용으로 진행 되었다는 후문이다.

풀무원건강생활(주)는 눈 건강과 관련 된 출연자의 경험담과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퀴즈가 더해져 공감과 이해를 통한 소통을 보여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의미 있고 다양한 형태의 눈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