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재수 성공의 길은 SN독학기숙학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5년 정시 합격자 발표가 거의 마무리 되었다. 4일 부터 11일까지 각 대학별로 정시 추가모집이 진행되면 이제 2015년 정시는 거의 일단락 된다. 2015년 재수의 주요 트랜드는 인터넷 강의의 보급과 EBS 연계 등으로 독학재수가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독학재수를 선택하기 전에 “내가 왜 재수를 하여야만 했는가?”에 대해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한다. 2015년 물수능으로 인해 평소 모의고사 점수보다 성적이 나오지 않아 재수를 택하여야만 하는 학생은 사실 그다지 많지 않다. 재수를 하는 학생들의 대부분은 고3 때의 나태한 생활습관으로 인하여 절대 학습량 확보하지 못하고 또한 집중력이 높지 않아서이다. 이러한 상태에서 재수생이 되어 독학을 한다고 해서 성적이 오르지는 않는다. 자신이 변하지 않는 한 고3 때의 실수를 다시 되풀이 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독학재수를 선택하기 전에 위 물음에 대한 대답을 먼저 찾고 더 높은 대학 진학을 위한 재도전을 시작하여야만 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한 것이 독학재수기숙학원이다. 독학재수만의 장점을 살리면서 단점을 보완해 주어 최소의 비용으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다. 독학재수는 재수 형태 중에서 재수 비용이 가장 저렴하다. 또한 자신의 절대적인 학습량을 확보하고 좋아하는 유명 강사들의 인터넷 강의 만을 선택적으로 들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그러나 규칙적인 생활을 바탕으로 한 절대 학습량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성적은 오를 수 없다.

Self-Navigation 이라는 뜻을 가진 SN독학기숙학원은 수강료를 기존 기숙학원의 반 값인 월 120만원으로 책정하였다. 또한 학생들이 독서실 및 인강실에서 스스로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추었다. 재수기간 내내 나태해 지지 않도록 학생의 개인별 생활관리로 절대학습량 및 학습시간을 보장한다. 무엇보다도 국영수 강사진이 상주하여 과목별 학습플랜 설계를 도와주고, 질문을 받는다. 또한 일 4시간의 현장수업을 원하는 학생에 한해 무료로 실시하여 인터넷 강의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여 준다.

이렇듯 SN독학기숙학원은 독학재수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분석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수능 재도전에 성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었다. 현재 재수 선행반은 성황리에 마감 되었으며, 정규반은 ‘15년 2월 8일 1차 개강, 22일 2차 개강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031-771-0300 및 홈페이지 www.snacademy.co.kr 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