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사이버대, 전교생 오페라 나부코 공연 관람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영화, 공연, 음악, 컨텐츠 등과 같은 문화 산업의 성장에 따라 기업들 뿐만 아니라 대학가에서도 문화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는 문화 축제의 날을 맞아, 지난 10월 7일(금) 저녁 7시 30분,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오페라 '나부코' 공연을 관람했다.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재학생들은 20대에서 6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층, 다양한 직업을 가진 직장인, 장애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방식 때문에 재학생들의 오프라인 모임을 활성화시키고, 공연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러한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서울사이버대학교 문화 축제의 날을 더욱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계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평생 교육법에 근거하여 사이버 대학 중 국내 최초로 학사학위 수여 교육기관으로 설립된 서울사이버대학교는 학교 법인 신일 학원(이사장 이세웅)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대학 캠퍼스를 조성하였다. 또한, 최첨단 멀티미디어 기법의 강의용 컨텐츠를 개발하여 최상의 온라인 교육에 오프라인을 병행한 새로운 차원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