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이싱걸 출신 섹시스타 오윤아 '스타샵'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레이싱걸 출신 섹시스타 오윤아가 G마켓(http://www.gmarket.co.kr)에 그녀만의 스타일을 전격 공개했다. 다름 아닌, 국내 오픈마켓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는 G마켓에‘오윤아 스타샵’을 연 것이다.

국내 레이싱걸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오윤아는 자타가 공인하는 '레이싱 퀸’. 그녀는 빼어난 외모와 볼륨있는 몸매, 넘치는 끼를 인정 받아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패션감각이 뛰어나기로도 유명하다.

G마켓 스타샵은 평소 패션 스타일이 뛰어난 스타를 중심으로 대표 패셔니스타들을 선정, 그들의 스타일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사이트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효리샵에 이어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마켓 스타샵에 들어가면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서구적인 마스크가 매력적인 오윤아의 섹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G마켓 오윤아 스타샵에서는 오윤아의 스타일링 감각을 살린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각기 다른 10개 이상 카테고리로 공개된 제품은 즉시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오윤아는 KBS 2TV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털털하면서도 매력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하고 있으며, SK텔레콤 모바일 게임 지엑스지와 써니텐 CF에서 섹시한 미녀 컨셉으로 나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가을 G마켓 스타샵에서 오윤아 스타일로 변신을 꾀해 봄은 어떨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