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범수 '집밥' MV 티저 공개…'엄마 밥' 그리운 현대인들 모여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범수 집밥’.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김범수의 신곡 ‘집밥’ MV 티저가 공개됐다.

14일 김범수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김범수의 정규 8집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집밥’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MV 티저 영상에는 배우 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동근과 최근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터키 출신 배우 에네스 카야, 연기파 배우 강별, Mnet ‘쇼미더머니3’ 출신 래퍼 아이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양동근은 홀로 실험실에서, 에네스 카야는 침대 위에서, 강별은 차 안에서, 아이언은 방 구석에서 각각 샌드위치, 라면, 햄버거 등을 먹는다. 이들은 고단한 삶에서 집밥을 그리워하는 현대인의 쓸쓸한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신동글 감독은 앞서 스토리와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다. 신 감독은 또 태양과 그룹 위너의 티저 영상을 제작하는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작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범수는 오는 11월 21일 약 3년만에 8집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17일 인터파크, 알라딘, 핫트랙스 등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는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0일 오후 11시에는 Mnet 단독 ‘컴백쇼’가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범수 집밥’. [사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