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 '나는 달라' 티저 이미지 공개…정말 다르네 '와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사진 YG 공식 블로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유닛 ‘하이 수현 나는 달라’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YG는 6일 오후 2시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하이 수현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이하이와 이수현은 깜찍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화이트 셔츠에 감색 니트를 입고 브라운톤의 긴 머리를 한 쪽으로 넘긴 이하이와 붉은색 니트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이수현은 같은 포즈를 한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하이 수현의 데뷔곡 '나는 달라'는 P.K, Rebecca Johnson이 작곡, P.K 가 편곡을 맡았다. 또 최근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으로 출연,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마스터 우, ‘나는 달라’의 피처링을 맡은 바비가 작사를 담당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YG는 이번 뉴 유닛에 대해 수수께끼 같은 티저들을 연이어 공개, 이하이, 이수현 그리고 피처링을 맡은 바비까지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의 멤버들을 차례대로 알렸다.

‘하이 수현’의 두 보컬리스트 이하이, 이수현은 각각 만 18세, 15세로 어린 나이이다. 이들은 데뷔 싱글 제목인 ‘나는 달라’처럼 서로 추구하는 음악 장르는 물론 음색과 보컬 스타일도 전혀 다르다. 여기에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으로 귀를 사로잡는 바비가 가세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이 수현(HI SUHYUN)’은 오는 11일 0시 신곡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사진 YG 공식 블로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