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리핑] 신신제약 '폴리멤' 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 신신제약 '폴리멤'

신신제약은 습윤환경 상처치료 폼드레싱제인 '폴리멤'을 출시했다. 폴리멤은 상처 부의에 최적의 습도를 유지하는 보습 환경 드레싱으로 딱지가 생기지 않아 흉터 걱정이 적고 피부 세포의 빠른 재생을 도와 치유 기간을 단축시켜주는 상처 치료용 드레싱제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산소 등을 통과 시키는 반투과성 필름막과 삼출물을 흡수하는 폴리우레탄 메트리스 구조로 구성되어있다.

■ 오메가 '플래닛 오션'

스위스 명품 시계 오메가가 2005년 바젤 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이 국내에 수입, 판매된다. 플래닛 오션은 씨마스터 다이버 시계에 오메가의 무브먼트인 코엑시얼 탈진기를 처음 장착한 제품이라고 이회사는 소개했다. 플래닛 오션의 다이얼 사이즈는 45.5mm, 42mm의 두 가지. 플래닛 오션의 베젤은 1957년 오리지널 모델의 베젤 디자인을 모티브로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모양으로 재탄생됐다. 플래닛 오션은 다이버 시계답게 베젤에 시간을 잴 수 있는 장치가 있다. 가격은 300만원대

■ 골드윈코리아 '에이글' 런칭

골드윈 코리아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에이글 제품을 국내에서 제조 또는 수입 판매한다. 오는 8월 런칭할 예정이다. 에이글은 153년 전통의 브랜드로 초창기에는 고무장화로 유명했으나 이후 테니스화, 캔버스화, 승마부츠 등 풋웨어와 트레킹화, 아웃도어 의류 등을 생산함으로써 현재의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자리잡고있다.

■ IFG&C 골프회원권 분양

레저업체인 IFG&C는 수도권의 10개 골프장을 주중 회원 대우로 이용할 수 있는 골프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분양가는 개인 1352만원, 부부나 법인 2146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용시는 인터넷이나 전화 통화로 부킹, 회원대우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02-583-6660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