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논스톱' 김영준, 과거 '타조알' 모습은 어디로?…간지男 포스 '깜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뉴논스톱 김영준’‘김영준’[사진 루앤미디어 제공, MBC 화면 캡처]

12년 만에 모인 ‘뉴논스톱’ 동창회가 화제가 된 가운데 ‘타조알’ 김영준(34)의 근황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타조알 김영준 과거와 현재’란 제목으로 김영준의 최근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영준은 예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리바리한 이미지의 ‘타조알’ 시절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뉴논스톱’ 김영준은 지난 2000년부터 2년간 방영된 MBC 일일시트콤 ‘뉴논스톱’에 출연한 모델 겸 탤런트. 당시 ‘뉴논스톱’에서 고(故) 정다빈과 커플 연기를 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어 김영준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달마야 놀자’, 2002년 영화 ‘일단 뛰어’, 2005년 영화 ‘파랑주의보’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2010년 5월 군대에서 전역한 김영준은 2011 춘계 서울패션위크에서 디자이너 이현찬의 컬렉션에 참가했다.

무대 위에서 김영준은 코믹하고 엉뚱한 이미지에서 탈피, 세련된 남성의 모습으로 거듭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뉴논스톱 김영준’ ‘김영준’[사진 루앤미디어 제공, MBC 화면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