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뉴논스톱'멤버 한 자리…양동근 얼굴크기 굴욕 준 소두남, 알고보니 '타조알' 김영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정태우’ ‘김정화’ ‘김영준’

2002년 종영된 추억의 시트콤 ‘뉴 논스톱’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 있는 (정)다빈과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이라며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태우와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김영준의 모습이다. 한 음식점으로 보이는 곳에서 다같이 다정한 포즈를 취해보이며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했다.

특히 ‘타조알’이라는 별명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김영준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김영준은 여전히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뉴 논스톱’은 2000년 7월부터 2002년 5월까지 방송된 시트콤으로 개성 있는 대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담은 시트콤이다. 박경림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 김정화, 故 정다빈, 이재은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영준’‘김정화’‘정다빈’ [사진 정태우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