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픽하이 '본헤이터' 최단기간 200만 돌파…19금 MV "어떻길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그룹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 ‘본헤이터’(BORN HATER)’가 19금 뮤비로는 최단기간 조회수 200만 돌파를 기록했다.

18일 오후 9시 공개된 ‘본헤이터’ 뮤비는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를 한 데 이어 22일 203만을 넘어서 계속 상승중이다.

19금 뮤비의 경우 성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 뮤비처럼 손쉽게 접근하기 힘들지만, ‘본헤이터’ 뮤비는 꾸준히 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본헤이터’ 뮤비는 빈지노,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 B.I, 바비 등 힙합신의 가장 핫한 래퍼들 개개인의 개성이 살아있는 센스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이번 음반은 호평을 이어가며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공개 이틀째인 22일 멜론,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엠넷, 벅스, 다음, 네이버에서 타이틀곡인 ‘헤픈엔딩’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수록곡도 대부분 톱10에 올라 있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도 7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픽하이는 23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또한 오는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5년 만에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 개최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YG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