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집 맛집 추천해 주세요 추첨 후 선물 드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5면

江南通新이 맛집 전문가와 관련 유명 블로거 등에게 추천을 받아, 중복 언급된 상위 리스트를 독자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그 중에 한곳을 골라 알려주시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맛집을 취재해 지면에 소개합니다. 혹시 잘 아는 맛집인데 명단에 없다면 따로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이번 주엔 추석을 앞두고 떡집에 대한 독자 의견을 묻습니다. 아래 추천한 떡집은 『다이어리알』 이윤화 대표와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배한철 총주방장, 롯데호텔 무궁화 천덕상 셰프, 더 플라자 허성구 총주방장, 맛집 파워블로거(비밀이야) 배동렬씨의 의견을 참고해 정했습니다.

 ①~⑦번 가운데 최고의 떡집을 골라 하나를 체크해 사진을 찍어 1666-2361번으로 보내주세요. 정보이용료는 중앙일보가 부담합니다. 혹은 해당 번호를 똑같은 번호 1666-2361로 문자를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문자를 보내실 경우 품목과 번호를 동시에 적어주세요. 예를 들어 ‘독자 ○○○ 떡집 1번’ 이런 방식입니다. 다만 이 경우 문자 전송료는 독자 부담입니다.

 투표에 참여한 독자 가운데 다섯 분에게 추첨을 통해 복음자리의 프리미엄 수제잼인 123잼베리키위를 비롯해 딸기잼, 초코스프레드 헤이즐넛, 숙성유자차 등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3만원 상당)‘를 드립니다. 이번 주 당첨자는 이번 주 당첨자는 정안나(3624·휴대전화 뒷자리), 조영숙(3478), 홍지원(6896), 태현지(8411), 조광자(0674)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공정한 진행을 위해 해당 식당 관계자는 가급적 참여하지 말아 주십시오.

9월 3일 떡집
독자( )는 ( )을 추천합니다
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
( )
1. 낙원떡집(낙원동)
2. 담장옆에국화꽃(반포4동)
3. 도수향(신사동)
4. 비원떡집(수송동)
5. 주경자구름떡(논현동)
6. 합(인사동)
7. 기타( ), 명단에 없는 나만의 맛집이 있다면 여기에 적어주세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