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카오리온 올리브영 입점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순수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

홍대점과 구리역점을 시작으로 이달 2일 명동 본점에서 팝업존을 대대적으로 오픈하면서 순차적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하며 모공 케어 8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오리온 모공팩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모공팩 전문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이 중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과 프리미엄 모공팩(오리지날)은 전문적인 모공 케어 제품으로 올리브영 입점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펼친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전국으로 확대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운 곳에서 카오리온의 모공팩을 만나 체계적인 모공 관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1995년 국내 최초 3無 천연화장품을 선보였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 저자극 원료만을 엄선해 피부 자생력과 건강을 일깨우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기사]

·[포커스]김치에 거미·파리·개미 넣고 하는 말이… [2014/08/04] 
·몸 안에 '주사 바늘' 투입, 약물 전달 효과 높여 [2014/08/04] 
·원익, 태평양제약과 협력강화 [2014/08/04] 
·이금룡 회장, ‘제4의 물결 소개’ [2014/08/04] 
·No.294 [포커스]김치에 거미•파리•개미 넣고 하는 말이… [2014/08/04] 

한석영 기자 syhan@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