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리미엄서비스] 가입만 하면 할인은 기본 … 무료 혜택 가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전국 프리미엄 가맹점 활용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신 독자들께서는 중앙일보 계열사 및 제휴사들로 이루어진 '중앙일보 프리미엄 가맹점'을 통해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맹점 이용을 위해서는 독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신분증 또는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가 필요합니다(일부 가맹점은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가 꼭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혜택은 중앙일보를 끊으면 동시에 중지되는 '중앙일보 독자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 프리미엄 가맹점 주요 혜택

중앙일보 독자는 프리미엄 가맹점에서 어학/유학/자기 계발 관련 다양한 교육 학습 할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국내외 주요 기획사의 공연을 대부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어학 수강료는 대부분 10% 할인되며, IT.디자인 과정 수강료는 5~30%, 어학 연수 및 유학수속 대행 수수료는 5~20% 할인됩니다. 중.고등학교 학습지를 가맹점에서 살 때도 12~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행사 및 건강검진 등 삶을 풍요롭게 하는 혜택도 다채롭습니다.

중앙 마라톤.대통령배 고교야구를 비롯,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10~50% 싼 값으로 참가하거나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중앙 음악콩쿠르 본선 및 미술대전 행사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전국 KMI 센터에서는 프리미엄 회원에게 건강 진단비를 33% 할인해드립니다. 뮤지컬.발레.연극 등 문화공연의 입장료, 꽃배달 서비스도 할인됩니다. 상세 혜택은 프리미엄 가맹점(http://premium.joins.com/card/education.html)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