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이프릴어학원, 교육브랜드대상 초등영어 부문 2년 연속 1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의 초등전문 프리미엄 영어 브랜드인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201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초등영어교육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탁이 주최하고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교육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키우고 교육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하자는 목적의 교육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브랜드 별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한다.

조사는 초등영어교육, 중고등교육 등 120여 개 부문, 총 53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약 두 달간 브랜드스탁 리서치 전문 패널 3만여 명이 참여했다.

에이프릴어학원은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시스템으로 친밀도, 접근성, 차별성을 포함하는 인지도 부문과 신뢰성, 구입가능성을 측정하는 신뢰도 부문 모두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에이프릴어학원은 표현력과 창의력 향상에 초점을 둔 크리에이티브러닝(Creative Learning) 방법론 기반의 ‘April 2.0’을 운영 중이다. 이는 언어, 사고, 예술을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학습 전반에 반영한 것으로 ‘다독과 체험(독서활동, 통합교과, 창의력 프로젝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터치형 스마트보드와 가상 체험이 가능한 미디어 시스템을 갖춰 학습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려준다.

현재,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등록하는 신규 재원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프릴어학원은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013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