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G생명과학, 장 건강 돕는 유산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LG생명과학은 18일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5종의 복합 유산균이 100억 마리가 들어있는 유산균 제품이다.

요거트맛 분말 형태로 1포씩 포장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조성분으로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치커리 뿌리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분 역할을 하는 프락토올리고당, 항산화제인 비타민C와 비타민B2, 엽산 등이 들어있어 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흔히 유산균이라 통칭되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내 건강 밸런스를 유지한다. 또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으로 변비, 소화불량과 같은 장 문제를 겪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관리해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동시에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포 요거트맛 분말을 물 없이 씹거나 녹여서 섭취하면 되도록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1개월 섭취분 기준 소비자가격은 2만5천원이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리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과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인기기사]

·피임약 처방 후 기소된 산부인과 의사 무죄이유 살펴보니 [2014/02/17] 
·"포화지방덩어리 '팜유' 싼맛에 쓴다" [2014/02/17] 
·시장형실거래가제 결국 폐지…병·의원 경영 악화 심해지나 [2014/02/17] 
·원가 밑도는 기본수가 대폭인상 해야 [2014/02/17] 
·No.250 [포커스] 3대비급여 대책 내놨지만 난제 여전 [2014/02/17]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