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글로벌 인재를 위한 맞춤 교육,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이란 무엇일까요?
최근 한 기업의 광고에 등장한 문구이다. 광고는 글로벌이란 ‘동행이다’라고 말한다. 경영에도 글로벌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글로벌 경영이 기업마다 화두다. 그렇다면 글로벌 경영이란 무엇일까? 스티브 잡스의 말을 빌리자면 ‘새로운 연결’이다. 기존의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데 몰두해야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 가장 몰두해야 하는 분야가 글로벌 경영에 유능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다. 글로벌 경제의 흐름 속에서 창의적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인물이 필요한 것이다.

글로벌 인재가 되는 ‘인 서울(in Seoul)’ 마지막 선택!
경기대학교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인재교육 코스가 있다. 바로 글로벌 어드밴스먼트 프로그램(GAP, Global Advancement Program)이다. GAP 과정은 이론위주의 영어교육의 틀을 깬 신개념 수업으로, 원어민과의 취미활동수업, 방학 중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 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운다. 또한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글로벌 진학 및 취업에 관한 전문 상담을 전담한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는 서울 캠퍼스에서 모든 교육과정이 운영되며,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이제는 새로운 스펙을 만들어 갈 때다.
글로벌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인재는 기존에 없는 관점을 디자인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를 위해선 스펙도 창의적이어야 한다. 새로운 경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사람이 진정한 글로벌 전문가가 될 수 있다.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에서는 국제통상학과, 국제물류학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학과, 국제음료산업학과, 국제스파경영학과 등 전공심화 과정을 통해 글로벌 사회의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2014년 신입생 모집이 시작된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는 입학전형도 독특하다. 수능 성적이나 내신 성적 등 성적 위주로 선발하지 않는다. 전공학과 교수와의 1:1 면접을 통해 학생의 지원동기와 학습 의지, 인성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자세한 입학 문의는 경기대 평생교육원 국제산업학부 홈페이지(www.kgui.ac.kr) 또는 02-6049-404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