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예진 연예연기학과 윤현민, KBS2 드라마 <감격시대>서 활약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연예연기학과에 재학중인 배우 윤현민이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2 드라마 ‘감격시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KBS2 수목 드라마 ‘감격시대’는 1930년대 세계 최고의 화려한 도시 상하이를 배경으로 한?중?일 3국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 의리, 우정을 그린 드라마로 극중에서 배우 윤현민(한예진 연예연기학과 12학번)은 일본 육사 출신의 청년 장교 도야마 아오끼 역을 맡아 매회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호평을 얻고 있다.

윤현민이 열연하고 있는 아오끼 역은 어린 시절부터 혹독한 훈련을 통해 김갑수(덴카이 역)의 야망의 도구로 길러진 인물이며 후에 김현중(신정태 역)을 견제하면서 대결하는 구도를 만들어나갈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윤현민은 배우 김갑수(덴카이 역), 박철민(파리노인 역), 김현중(신정태 역), 임수향(데쿠치가야 역), 진세연(김옥련 역), 조동혁(신이치 역), 김성오(정재화 역) 등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 실력을 인정받아온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어 배우로서 한발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이렇게 한발작씩 성장하고 있는 배우 윤현민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 tvN "롤러코스터", MBC "볼수록 애교만점", Jtbc 드라마 ‘무정도시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으며 2011년에는 영화 <투혼>에서 주인공 윤도훈의 조력자 포수 윤상태 역을 맡아 프로야구 출신다운 수준급의 야구 실력을 선보여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팬츨을 확보하며 사랑받고 있다.

한예진 연예연기학과 재학중에 연속적으로 드라마에 캐스팅 된 것 또한 스타 탄생을 예상할 수 있는 대목이다.

연극배우이자 한예진 연예연기학과 조준형 교수는 “꿈을 위해 각자의 전공을 살려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우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며, “한예진 연예연기학과 재학생들은 교내의 적극적 지원 덕분에 매학기 다양한 공연무대를 준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연극 등에 캐스팅되어 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현장실습을 통해 실전 연기 교육을 강화하여 진정한 배우를 양성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예진 연예연기학과에서는 연극 <매일 그대와>에 출연하여 호평을 받은 오현우(08학번), 연극 <도덕놈>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열연을 펼쳤던 배우 안계현(09학번), 드라마 <빠스켓볼>, <돈의 화신>, <그대 없인 못살아> 영화 <타워>, <이웃사람>, <마이웨이> 등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아 진정성 있는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도지한(12학번)등을 배출하는 성과를 내고 있어 미래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배우가 되기 위한 등용문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실력 있는 교수진을 바탕으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한예진에서는 현재 2014년도 신입생을 추가모집 중에 있다. 대표적인 학과로는 연예연기학과, 뮤지컬학과, 성우학과, 공연제작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실용무용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연출학과, 광고창작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RAP)학과, 싱어송라이터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음향학과, 방송대본/시나리오창작학과 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한예진 신ㆍ편입생 모집 중 / 전형일정
접수방법 : www.kbatv.org , www.jinhakapply.com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
문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02-761-2776~7 www.kbatv.org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