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만드는 손길, 제주도조경 ‘에이디디코리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몸과 마음이 지칠 때 대다수의 현대인들은 가슴이 펑 뚫리는 공간으로 울창한 숲을 떠올리곤 한다. 드넓게 펼쳐진 나무들과 싱그러운 주변환경 속에 잠시 머물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쌓였던 피로가 자연스레 치유되는 느낌이 들기 때문일 터.

이에 최근에는 도시환경 곳곳을 보다 더 아름답게 다듬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조경을 비롯한 각종 조경(造景)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단순히 주변환경을 가꾼다는 1차원 적인 의미에서 벗어나 각종 회화나 조각, 산업디자인, 건축, 토목 등의 분야와도 밀접한 관계를 가진 예술행위의 일부로 조경을 통해 주변 공간을 건강하게 조성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첫번째 이유.

이에 머무르고 싶은 쾌적한 공간을 만드는 손길, 제주도 조경 전문 ‘에이디디코리아㈜’ (http://addkorea.com)의 이동채 대표는 “같은 공간이라 해도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바꾸다보면 얼마든지 쾌적한 생활공간으로 재탄생하는 일이 가능하다”며 “최근에는 다양한 식물재료 및 토목재료, 그리고 물이나 기타 조형물을 활용해 조경을 시도하려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고 조경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에이디디코리아㈜’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만들기 위해 농업도, 소매서비스를 비롯한 조경식재공사업, 조경시설물공사업, 조경수, 조경수식재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조경전문업체이다. 우수한 자재를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환경과 인간을 모두 배려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제주도조경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두터운 입 소문을 얻고 있다.

특히 주변 숲을 울창한 상태 그대로 멋지게 조성해 놓은 제주도의 풍경이나 쾌적한 느낌의 산책로, 수많은 꽃을 심어 화사하게 연출한 주변경관 등은 ‘에이디디코리아㈜’가 제주도조경의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경쟁력 중 하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줘 자꾸만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주는 ‘에이디디코리아㈜’의 제주도조경 실력은 동종업계에서 최고의 위치에 자리매김 하기에 충분한 실력을 뽐내고 있어 조경을 문의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제주도조경 전문 ‘에이디디코리아㈜’의 이동채 대표는 “조경을 가꾸는 일은 많은 이들의 지친 몸과 마음까지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보람된 일이라고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자재를 공급하는 꾸준한 노력으로 제주도조경의 모범으로 거듭 날 수 있는 ‘에이디디코리아㈜’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에이디디코리아㈜’의 조경관리의뢰 및 나무사고,팔고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64-738-543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