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천연광물 팔찌로 원적외선 힐링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스페셜 힐링데이’ 동안 판매되는 A팔찌, 목걸이 세트(왼쪽)와 A팔찌.

 황금견운모를 찾는 외국인들이 늘었다고 한다. 힐링스톤이 출시한 황금견운모로 만든 건강제품들이 히트500 프라자(HIT500 PLAZA) 명동점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인기라는 것.

 김승범 힐링스톤 대표는 “여행에 지친 외국인들에게 힐링스톤 팔찌, 목걸이가 인기를 모으면서 지난해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늘고 있다. 공항내 면세점이나 외국인 관광객이 주를 이루는 명동 매장에서 중국인을 비롯한 여행객들에게 기념선물 등으로 인기가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힐링스톤 팔찌와 목걸이는 향약집성방이나 포박자, 동의보감 등에 몸을 보호하거나 눈을 맑게 한다는 등의 이유로 군사들의 상비약으로 사용됐다고 기록된 광물인 천연 견운모를 세 번의 정제 과정을 거치며 곱게 가루로 빻아낸 뒤 1200℃의 고온에 한 알 한알 구워낸 제품이다.

 제품의 외형을 다듬거나 광택을 내기 위한 화학 성분이나 염료제 등을 일절 배제한 천연을 향한 힐링스톤의 고집이 외국인들에게도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간 것 같다고 명동HIT500매장 관계자는 말했다.

 오는 21일부터 단 5일간 진행되는 ‘스페셜 힐링데이’는 힐링스톤이 준비한 고객사은 행사. 이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힐링스톤의 전 제품을 제주신라호텔, 인천공항 면세점, 인천항 면세점, 히트500 프라자 부산/명동점, 경주/화성/금산(인삼랜드)휴게소, 금빛행복나라(부천) 등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A팔찌의 가격은 3만6000원, A팔찌와 목걸이 세트는 1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67-4701)나 홈페이지(www.healingstone.com)를 통해 알 수 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