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진 페북글, "진짜 이건 아니지"…김유미 정우 겨냥?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김진 페이스북]

 
배우 정우와 김유미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가수 출신 디자이너 김진이 페이스북에 심경글을 남겼다. 최근 김진도 정우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5일 김진은 자신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zinnii)에 “내 기사를 막던가 가만히 있는 사람 뭐 만들어 놓고 양아치에 양다리까지. 진짜이건 아니지”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결혼 약속에 갑작스런 일방적인 이별 통보, 우리 어머니 가슴에 못 박아 놓고. 이제 좀 빛 보는 것 같아 끝까지 의리 지키려 했는데 넌 참 의리, 예의가 없구나”라고 덧붙였다.

현재 김진의 글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정우와 김진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정우 소속사는 “정우와 김진이 교제한 것은 사실이지만, 지금은 헤어진 상태고 연락도 하지 않는 사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5일 한 매체는 정우가 배우 김유미와 1년째 교제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정우의 소속사는 “동료배우 김유미와 좋은 호감으로 지켜보고 있지만, 1년간 만남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유미의 소속사에서도 “두 사람은 약 3개월 전 영화 ‘붉은 가족’ 개봉 관련 문제로 만나며 서로 호감을 가졌다”며 “현재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이나 정식으로 교제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