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윤은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이동건과 행복한 웨딩 마치… '사랑스러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KBS 제공]

 
윤은혜가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1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제작진은 이날 이동건과 윤은혜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윤은혜를 비롯해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최명길, 고두심 등이 출연하는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과거의 나에게 찾아와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이다.

‘미래의 선택’에서 윤은혜는 대기업 콜센터 계약직원 나미래 역을 맡았다. 화가 나면 앞뒤 가리지 않지만, 자신만의 곧은 신념이 있는 방송국 아나운서 김신 역에는 이동건이 캐스팅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미래의 선택’ 1회 분으로 이동건과 윤은혜가 행복한 미소를 한껏 머금은 채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팔짱을 낀 채 핑크빛 앞날을 꿈꾸는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윤은혜가 정용화가 아닌 이동건과 결혼식을 올리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앞으로 어떤 내용이 펼쳐질 지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에 네티즌들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정말 예쁘네요”, “윤은혜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린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삐져나온 뽀글 머리도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