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드페이스 추석 아웃도어대전, 가을 신상 30% 할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배우 정우성을 모델로 내세운 레드페이스가 오는 29일까지 전국 390개 매장에서 최고 30% 할인
행사를 벌인다.

레드페이스가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을 30%까지 할인하는 ‘추석맞이 가을 아웃도어대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390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를 통해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get RED’ 로고가 새겨진 빨간 우산을 증정 받게 된다. ‘get RED’는 ‘겟 레드, 그것을 가져라’라는 뜻으로 레드페이스의 새로운 캠페인이다.

 레드페이스가 예상하는 ‘추석맞이 아웃도어 대전’ 기간의 인기 아이템은 최상의 방수·투습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엑스투오 프로 소재 사용의 ‘콘트라 멀티맥스 재킷’이다. 흡습·속건 기능에 보온성까지 갖춘 이엑스-웜엔드라이 소재의 ‘이엑스 트레킹 짚티셔츠’와 흡습·속건에 효과적인 이엑스-스트레치 소재의 ‘드라이필드 팬츠’도 레드페이스의 대표 제품이다.

열과 땀이 사방으로 배출되도록 설계된 에어테크-시스템 적용의 ‘아우라 배낭’과 최상의 방수·방풍·투습 기능으로 산행, 러닝, 워킹에 만능인 ‘콘트라로드 워킹화’도 아웃도어족을 위한 제품들이다. 전국 매장 위치 정보는 레드페이스 홈페이지(http://www.theredface.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3일부터 TV, 라디오, 신문 등 매체를 통해 ‘get RED’ 캠페인을 시작한다. “겟 레드, 그것을 가져라”라고 말하며 거대한 암벽 정상을 향해 달려가는 정우성의 모습은 붉은 암벽을 상징하는 레드페이스 로고와 함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킨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광고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레드페이스 로고까지 아웃도어의 혼을 담으려 했다”며 “브랜드가 가진 진정한 의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