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각광받는 피혁기계/섬유기계 전문 ‘삼신기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길에 들어서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그리고 그 중에서 날가죽과 무두질한 가죽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피혁기술도 빼놓을 수 없는 차세대 기술 중 한가지.

특히 패션업계는 물론 다양한 업종에서 그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피혁기술의 경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신발부터 핸드백, 가방, 복장, 소프트 가구, 문구, 액세서리, 스포츠 용품 및 생활 용품 등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적용되고 있는 만큼 그 관심이 매우 뜨겁다.

이에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우수한 품질의 피혁기계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종 섬유기계 및 피혁기계 전문 ‘삼신기업’(대표 이대신)가 그 주인공이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삼신기업’(www.sam-shin.co.kr)은 오늘 날 그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는 다용도의 피혁기계를 비롯한 각종 섬유기계 및 봉제기계를 꼼꼼한 과정을 거친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생산해 내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다양한 특종기계 및 주변기계와 각종 소모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제품을 다방면으로 취급하고 있는 섬유기계/피혁기계 전문업체인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에도 인정받고 있는 곳.

국내와 국외 모두에 사업체를 마련해 국내 제품보급은 물론 해외의 수출 판매에도 앞장서는 등 ‘삼신기업’은 꾸준한 생산과 도.소매에 앞장서고 있다.

게다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만족을 선물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을 약속한다는 정직한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어디에 내놓더라도 뒤쳐짐이 없는 탁월한 제품 생산을 통해 수출/수입의 무역이 자유롭게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때문에 신설업체의 모든 설비공사를 비롯한 생산라인을 설치함으로써 편리함과 저렴함으로 신속하게 능률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과 동시에, 모든 생산공장의 필요한 기계와 부자재를 공급해 주는 것 역시 ‘삼신기업’의 몫이다.

이에 섬유기계 및 피혁기계 생산/판매 전문 ‘삼신기업’의 이대신 대표는 “20년 전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하며, 탄탄한 해외수출 판매의 길을 만들어 가는 ‘삼신기업’가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삼신기업’의 피혁기계, 섬유기계, 봉제기계 및 특종기계, 주변기계, 소모품 등에 대한 취급안내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02-446-915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