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 홈쇼핑 통해 첫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알로에가 가진 효능은 6천년 전부터 널리 인정 받아왔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민간 치료제로 알로에를 사용했다. 알로에는 장기능 활성화와 피부 보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알로에의 성분 중 면역다당체는 인체의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알로에 고유 기능 성분이다. 면역다당체 함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면역 세포의 수와 활성을 증가시켜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이다.

이에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는 면역다당체를 150mg이나 함유한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을 출시하고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알로에 재배에 최적의 자연환경을 지닌 멕시코에서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국제알로에기준심의협회(IASC)의 승인을 받은 알로에베라가 원료다. 진공저온농축공법을 활용해 알로에의 유효성분인 면역다당체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동부팜가야에 따르면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에 함유된 알로에베라는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도와 면역기능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음식물의 소화와 영양소 흡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장 건강에도 좋은 성분이다. 피부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어서 가족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알로에겔 제품 중 가장 많은 면역다당체(150mg)를 함유한 제품”이라며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야농장 알로에베라겔 골드라벨’의 런칭 방송은 9월6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ARS 주문 시 500ml 4병이 담긴 세트 3개를 13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