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 ‘콜레스타 모나콜린K’ NS홈쇼핑 통해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1 통계청의 건강검진 통계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41%, 특히 50~60대는 2명중 1명 꼴로 콜레스테롤 경계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동맥경화의 원인이 될 수 있고 협심증, 심근경색증 등의 심장질환과 뇌졸중, 고혈압 등 주요 사망원인으로 꼽히는 뇌혈관 질환의 발생과 연관이 깊다. 때문에 중장년층의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 관리가 중요하다.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의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시키는 ‘콜레스타 모나콜린K’가 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동부팜가야에 따르면 ‘콜레스타 모나콜린K’는 콜레스테롤 합성을 저해해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근본적으로 관리해주는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8주간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콜레스테롤이 24%, LDL콜레스테롤은 32%, 중성지방은 30% 감소했다. 반면,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25%가 상승했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콜레스타 모나콜린 K는 혈관 관리의 핵심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관리하는 제품으로 혈관 관리 클리닉으로 유명한 한의사 김효준이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며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9월 5일 오전 6시 30분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콜레스타 모나콜린K’의 런칭방송에서는 ‘650mg X 60정(2개월)’의 3세트를 127,000원에 판매한다. 60정짜리 한 세트의 NS홈쇼핑 가격은 75,000원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