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금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은 도시락이 아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수험생 최대의 적은 ‘눈 피로’와 ‘스트레스’
- 몇번을 봐도 외워지지 않는 암기력 저하
- 수시로 흐트러지는 집중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최대의 적은 ‘눈 피로’와 ‘스트레스’다. 성적에 대한 중압감으로 책을 보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눈 피로가 심해지고 집중력이 떨어지기 때문. 힘든 공부를 대신해 줄 수 없는 부모의 마음은 안타깝기만 하다. 영양만점 도시락을 싸주는 것만으로는 위안이 되지 않는다.
수험생의 공부를 대신해 줄 수는 없지만,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은 있다. 눈 피로를 없애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첨단 제품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눈과 머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눈짱맘짱’ 아이비케어(눈뽀, http://www.ibcare.kr)다. 집중력과 암기력을 높여주는 효과 때문에 요즘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눈짱맘짱 아이비케어는 국내 응용광학 전문가와 안과의학박사들의 자문과 논문을 토대로 3년간 연구개발 끝에 만든 제품이다. 무인자동차와 로봇을 설계하는데 사용되는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해 5분 동안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기기가 자동으로 눈과 머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특히 안구회전운동, 홍채/수정체 조절 등 다양한 눈운동과 눈주위의 주요 혈점을 진동으로 마사지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을 보호해준다.
집중력이 높아지는 원리는 알파파와 세타파와 같은 뇌파를 유도하기 때문. 실제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실험에서 효과를 입증 받았다. 발명특허 출원과 디자인 특허를 획득했고, 자체 개발한 뇌파를 유도하는 기능성 음원들은 인접저작권으로 등록되는 등 품질과 효과를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 최근에는 강남의 유명 안과병원에서도 시력보호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안전성과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가격은 일반형 모델 249,000원, 고급형 모델 298,000원.
본사 직영판매몰(http://ibcare.kr/product.html)에서 할인이벤트로 20~3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 5분 동안 착용하고 있으면 눈과 머리를 피로를 풀어주므로 편리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