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근값안정을 위한고철도입관세면제조치에도 불구하고 일부「메이커」들의 공장직매가 이원화조작 때문에 값이 환원되지 않고있다.
26일 업계에의하면 大「메이커」인 동국제강은 영등포공장이 생산을중단했다는 이유로 동공장의 출품에 부산공장으로부터의운임을 가산한t당3만5천윈으로 출하하고 있으며 한국철강도공장직매가격과는 달리 실제출고가격은 역시운임을 이유로t당3만5천원이상을 받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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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근값안정을 위한고철도입관세면제조치에도 불구하고 일부「메이커」들의 공장직매가 이원화조작 때문에 값이 환원되지 않고있다.
26일 업계에의하면 大「메이커」인 동국제강은 영등포공장이 생산을중단했다는 이유로 동공장의 출품에 부산공장으로부터의운임을 가산한t당3만5천윈으로 출하하고 있으며 한국철강도공장직매가격과는 달리 실제출고가격은 역시운임을 이유로t당3만5천원이상을 받고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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