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배우 하지원, 아식스 사장 만난 이유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가 대리점주와 소통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4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 ‘상생협력 걷기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상생협력 걷기대회’는 양재동 더케이서울호텔을 시작으로 윤봉길 의사 기념관, 양재 시민의 숲을 거쳐 다시 출발점까지 걷는 코스로 진행됐다. 걷기대회에는 박장수 사장을 비롯해 약 430명의 임직원 및 대리점주들이 참가했으며, 특히 아식스의 광고 모델인 하지원도 걷기대회의 좋은 취지에 공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 아식스 박장수 사장(가운데 왼쪽)과 배우 하지원(가운데 오른쪽)이 대리점주와의 걷기대회 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날 대리점주의 사기진작을 위한 우수 대리점 포상식 및 유쾌한 소통의 법칙, 고객만족 서비스 등 영업능력 향상을 위한 강의도 실시됐다. 이 중 유쾌한 소통의 법칙 강의는 소통의 명사로 유명한 서울여대 김창옥 교수를 초청, 고객과 눈높이를 맞춰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다.

아식스 코리아 박장수 사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대리점주들과 현장에서의 어려움 및 개선 사항 등을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 교육 프로그램 실시 등 대리점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의료계 ‘독과점’영역 너무많다 주변서 ‘맹공’ [2013/06/25] 
·샘표 '더 건강해진 백년동안 흑초' 출시 [2013/06/25] 
·간호사들, 페이스북서 '간호인력개편 반대' 심상찮네 [2013/06/25] 
·노환규 회장 “만성질환제 빅딜설, 유헬스 제안설 모두가 거짓” [2013/06/25] 
·KFC, 28일까지 타워버거 4800→3300원 [2013/06/25]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