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T멤버십 눝, 최강 라인업의‘무한포텐 콘서트’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르게 찾아온 여름 무더위로 지쳐있는 젊은이들에게 무한 즐거움을 선사할 콘서트가 다음 달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T멤버십 ‘눝’ 출시 기념으로 콘서트에서 즐기면 즐길수록 무한한 혜택과 경품의 포텐이 터지는 ‘무한포텐 콘서트’를 오는 6월 21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한포텐 콘서트’에서는 제목에 걸맞게 아이돌 그룹 대세로 자리잡은 인피니트와 씨스타가 남녀 아이돌 대표로 참가해 콘서트장을 달굴 예정이며, 힙합 아티스트인 다이나믹듀오, 최근 세련된 힙합음악으로 음원차트의 강자로 떠오른 프라이머리와 자이언티 등 아메바컬쳐 소속 가수들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슈퍼스타 K4 시즌의 주역 락밴드 딕펑스, 최근 화제의 드라마 <직장의 신> OST에 참여하며 다시금 실력과 인기를 검증 받은 10츠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콘서트 MC는 컬투가 맡아 격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무한포텐 콘서트’답게 출연자들이 선사하는 즐거움 외에도 콘서트에 참여하는 사람 누구나 ‘포텐’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콘서트 관람도 하고, 관람객들에게만 주어지는 무한한 혜택도 누리고 싶은 사람은 콘서트 당일 구글플레이에서 무한포텐 콘서트 전용 App인 ‘무한포텐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휴대폰을 응원도구처럼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이 앱을 사용하면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무대를 열심히 응원할수록 포인트가 쌓여 응원순위에 따라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콘서트를 즐기는 만큼 누구나 무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무한포텐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SK텔레콤 T멤버십 눝 및 T멤버십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6월 10일까지 ‘무한포텐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어서 7월 27일에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무한포텐 2차 콘서트가 부산 광안리 해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T멤버십 눝’은 젊은 층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특화 멤버십 서비스로, 모바일의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무제한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T’PLE(T플)’, 젊은 층의 주요 데이트 코스에 필수적인 장소에서 1+1의 혜택과 전국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언제든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COUPLE(커플)’중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골라 가입할 수 있다.

특히 기존 T멤버십에서는 누릴 수 없었던 “전국 Hot Place 할인, 인기 Beauty 브랜드 할인, Study 카페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 밖에도 T멤버십은 ‘무한체험’ 캠페인의 일환으로 콘서트와 더불어 토크쇼 무한톡, 무한뷰티 클래스 등을 매월 1회 개최하여 젊은 고객들과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