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믿을 수 있고 혈액순환에 좋은 유기농 건강식품 없을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건강기능식품을 고르는 기준은 믿을 수 있는 원료에 깨끗한 제조 과정을 거쳐 출시되고 오랜 기간 고객의 여과 없는 평가를 받아온 제품이어야 한다는 것이 상식이다. 업체에 의해 가공된 제품일수록 첨가물과 농약, 화학처리를 했을 가능성이 높고 이 때문에 생기는 제품의 변질을 알아차리기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원산지를 속이거나 표기와 다른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 판매되는 일이 늘고 있다. 힐링과 아웃도어 열풍 등 건강한 삶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이 같은 불량 식품이 유통되면서 피해를 보는 이들은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보여 우려를 낳고 있다.

특히 마늘진액 등 액화가공식품은 흡수가 빠르고 섭취가 간편해 최근 소비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의 올바른 선택을 요하고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가 섭취하기 쉽도록 원료 특유의 냄새와 맛을 중화시키고 몸에 좋은 성분은 쉽게 흡수시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기농 건강진액 전문기업인 ㈜풀마루오가닉(대표 손영승, www.pulmaru.com)의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과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통흑마늘’은 유기농과 無첨가, 無농약, 無화학처리라는 3無를 강조하고 체험단 등을 통해 꼼꼼한 제품 평가를 이어 오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경남 남해와 전남 고흥산 유기농 마늘 만을 27일 이상 저온 숙성해 20브릭스 이상 고농축 시킨 유기농 건강식품이다. 보통 흑마늘진액 제품이 올리고당 등 당성분 포함 10브릭스 내외의 당도인 것에 반해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유기농 흑마늘 100%로 20브릭스까지 당도를 높여 흑마늘 함량이 얼마나 높은지를 알 수 있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흑마늘진액은 가정의 달 부모님 건강선물, 임신 준비과정에 있는 부부, 남성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통흑마늘은 흑마늘진액의 유일한 원료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흑마늘진액과 패키지 상품으로도 선보였다”고 전했다.

풀마루오가닉의 흑마늘진액은 5년째 체험단을 통한 제품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임신출산 카페와 자체 평가단을 운용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효능을 인정받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창사 5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에코백 및 통흑마늘 증정이벤트, 5월 가정의 달 기념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증정 등의 사은 이벤트, 임신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기농 배냇저고리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