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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버거헌터 '메가볼 스파게티' 등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이승우)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가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메가볼 스파게티와 메가볼 그라탕.

빅 사이즈의 수제 미트볼을 스파게티와 그라탕 중앙에 올려 맛과 재미를 더한 신메뉴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매콤한 맛으로 중독성을 더했다.

두 메뉴 모두 전문 파티셰가 버거헌터만의 고유한 배합비로 구워낸 번(빵) 토핑을 자랑하며 그라탕은 치즈오븐에 갓 구워 고소함을 강조했다. 수제버거는 그릴에 2번 구워낸 패티와 당일 공급되는 야채를 재료로 사용해 만든다.

신메뉴는 메가볼 스파게티 1만900원, 메가볼 그라탕 1만1900원의 가격에 버거헌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 버거헌터 IFC몰점 등에서 메가볼 2개 구매시 라이스 슬림 프라이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웅준 아워홈 QSR팀장은 "봄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이 보다 재밌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메뉴 개발과 이벤트로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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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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