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엔젤, 아이린 힙시트 캐리어 출시… 5월 이벤트 마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아이엔젤이 기존 힙시트 캐리어의 단점을 보완한 ‘아이린 힙시트캐리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린 힙시트캐리어’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던 ‘사계절 힙시트캐리어’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보다 깔끔하고 탄탄하게 제작됐다. 지퍼라인은 눈에 띄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했으며 힙시트와 캐리어의 연결부분은 안전함을 더해주기 위해 기존의 가죽버튼이 아닌 벨크로를 이용한 고리형식으로 변경한 것.

아이엔젤에 따르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부모들이 늘면서 기본 무난한 색상으로 스타일보다는 톡톡 튀는 네온컬러나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 포인트 스타일의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아이엔젤은 무지와 플라워 패턴부터 라임, 오렌지, 퍼플, 핑크, 브라운, 네이비, 블랙, 민트, 와인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봄 냄새가 물씬 나는 싱그러운 바람이 자꾸만 외출하고 싶어지는 나들이 계절이 돌아왔다”며 “디자인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 주는 아이린 힙시트 캐리어는 아이와 부모 모두 오랜 시간 편안함이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즐거운 봄 나들이를 떠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엔젤은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엔젤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을 찍어 아이엔젤 홈페이지 ‘엔젤스토어’ 또는 공식 카페에 올리면 금 한 돈을 비롯해 아이데스 자전거, 블리스 황사망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