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GTX 개통되면 서울 청량리까지 33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은 인천시 송도지구 5·7공구 M1블록에서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조감도)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지상47층의 초고층이고 1835실을 갖춘 대단지다. 1~2인가구의 생활에 적합한 전용면적 26~34㎡의 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5·7공구는 송도의 중심지역으로 IT융·복합단지, 테크노파크 등과 삼성·포스코를 비롯한 국내외 대기업들의 공장과 R&D센터가 들어선다. 단지 남쪽에 명품아울렛·복합쇼핑몰·호텔·첨단 바이오단지 등 주거와 상업·업무시설들이 지어질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좋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앞으로 인천 송도~청량리를 잇는 48.7km GTX 노선이 개통되면 송도에서 서울 청량리까지는 33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특화된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다. 오피스텔 내에 업무와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원스톱 커뮤니티 시설인 라운지를 조성한다. 라운지에는 귀가 후나 주말 동안 간편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컴퓨터·복합기 등이 설치된 오피스가 설치된다. 손님맞이용 응접공간인 게스트라운지 등도 마련된다.

공간활용도를 높이고 편의를 좋게 하기 위해 인테리어와 평면설계를 차별화했다. 실내 한쪽 벽면에 풀퍼니처시스템의 붙박이장을 시공해 수납공간을 늘렸다. 세탁실을 욕실에 설치해 소음을 줄이고 침실과 거실 분리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 문의 032-716-9800.

최현주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