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쇼핑 단신]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다비(DAVI)’ 국내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7면

◆LG생활건강은 와인 ‘오퍼스원’ 등으로 유명한 미국 와이너리 ‘로버트 몬다비’의 포도와 와인 성분을 이용한 화장품 브랜드 ‘다비(DAVI)’를 국내 출시한다. 노화방지에 초점을 둔 기초제품 25종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제품까지 확장할 예정이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는 자외선 차단제 ‘플러스 선블럭’을 출시했다. SPF 50, PA+++로 차단지수가 높지만 스킨처럼 끈적임이 없다. 또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으면서도 전용 세안제 없이 지워진다. 용량은 25ml, 가격 2만2000원.

◆LG패션의 ‘닥스 액세서리’가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김하늘을 모티브로 제작한 ‘닥스 하늘 백 시즌2’를 출시했다. 닥스 하늘 시즌1은 지난 한 해 2만 개 이상 판매된 히트작이다. 시즌2 제품은 독특한 금속 장식이 포인트다. 67만8000원.

◆한국로얄코펜하겐은 25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의 롯데갤러리에서 ‘덴마크 헤리티지, 꽃으로 피어나다’ 전시회를 연다. 덴마크 왕실 공식 식기인 ‘플로라 다니카’가 전시되고 21일에는 페인팅 장인이 플로라 다니카 제작을 시연한다. 문의 02-726-44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