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사묵겠지~"하다 진짜 소고기 버거 모델로?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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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소고기 타령하던 할아버지가 결국 소고기 버거 광고를 찍었다.

롯데리아(대표 조영진)의 신제품 ‘랏츠(Lotz)버거’ 광고모델로 개그맨 김대희가 발탁돼 화제다.

최근 KBS ‘개그콘서트’에서 ‘소고기 사묵겠지’라는 유행어로 소고기 관련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개그맨 김대희가 롯데리아 ‘랏츠버거’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랏츠버거’ 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롯데리아의 정통 비프(Beef)버거다.

이번 ‘랏츠버거’ 광고는 소고기 할아버지 김대희와 2012년 핫 아이콘 송중기가 ‘랏츠 사묵겠지’라는 유행어를 주고받으며 랏츠버거의 특징인 소고기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익살스럽게 표현해냈다는 업계 관계자의 평이다.

또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연기자와 개그맨이 출연한 블록버스터급 광고로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어 제품 인지도 상승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소고기 할아버지로 인기몰이 중인 김대희 씨가 정통 비프(Beef)버거인 랏츠버거의 특징을 잘 살려줄 것으로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리아의 신제품 랏츠버거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대희는 “소고기 할아버지 케릭터로 소고기 관련 광고에 출현을 기대했는데, 이렇게 일찍 광고를 찍게 될 줄은 몰랐다. 대세남 송중기씨와 광고에 출현할 수 있어 더 흡족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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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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