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직접 보세요" 매일유업vs아이배냇 엄마 체험단 쟁탈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얼마나 깨끗하게 만드는지 보고 직접 먹어봐서 안심할 수 있도록 분유업계가 엄마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경쟁에 나서고 있다.

우선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유아식의 생산과정을 엄마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앱솔루트 안심 투어단’을 모집한다.

앱솔루트는 이번 안심 투어를 통해 안전한 유아식을 위한 철저한 방사능 검사 프로세스와 유아식이 생산되는 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 엄마들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한다.

‘앱솔루트 안심 투어단’은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를 통해 모집하며 현재 임신중인 예비 맘과 수유 중인 육아 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16일에 발표되며, 선발된 30명의 ‘앱솔루트 안심 투어단’은 11월 20일 매일유업 평택공장을 방문해 유아식 생산라인을 견학하게 된다.

앱솔루트는 또 안심 투어단 멤버들 가운데 모유 수유 중인 참가자들에게는 매일유업 모유연구소에서 진행하는 모유분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는 안심 투어단 전원을 대상으로 ‘안심 후기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 사진과 함께 앱솔루트 안심 투어 후기를 남기면 매일 포인트 3000점을 증정한다.

앱솔루트는 더욱 안전한 유아식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9월부터 소비자 대상 안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아이 홈페이지(http://www.maeili.com)에서 유아식 원재료의 원산지를 공개하고 9월 생산 분부터는 분유에 일본산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방사능 오염검사 기기를 도입, 국가 방사능 오염검사 법적 기준보다 더욱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영·유아식 신생기업 아이배냇(대표 전석락)은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 출시를 기념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 SMART MOM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달 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개월 이상의 사랑스런 아기를 키우는 스마트맘 대상으로 총 100명을 선정,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800g)’ 2캔을 제공한다. 체험을 원하는 엄마들은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3단계와 4단계 중 선택 후 개인 블로그 주소 및 신청 이유를 기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선정 된 후 2주간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 베스트 후기에 뽑힌 우수 스마트맘에게는 노트북, 침구 전용 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마트맘 체험단 이벤트를 온라인 카페나 블로그에 입소문 내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하는 홍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아이배냇 전석락 대표는 “아이배냇은 과학적으로 확실하게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100가지가 좋아도 1가지가 해가 되면 일체 사용하지 않는 진정한 엄마의 사랑을 담아 순수한 제품만을 고집한다”며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엄마들에게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세계적인 청정 국가 뉴질랜드의 아이배냇 산양 전용목장에서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제조해 오염경로를 최소화했다. 열변성을 최소화 하는 저온살균공법으로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는 제품. 특히 젖소 유당을 사용하지 않고, 국내 유일의 산양유성분 100%로 만든 산양유아식이다.

[인기기사]

·할아버지 흡연이 손자 건강까지 영향 미쳐 [2012/11/01] 
·치매 노인 병원 밖 나가도록 방치한 병원, 유죄 [2012/11/01] 
·비만 엄마, 과체중 자녀 안 만들려면 이렇게 하라! [2012/11/01] 
·의약품 광고심의 서류 간소화 등 규제완화 봇물 [2012/11/01] 
·길병원 등 권역외상센터 5개기관 선정 [2012/11/02]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