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50등이 두 달만에 전교 5등이 될수 있었던 비결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반에서 중간 정도 성적도 면하지 못했던 고등학생(3학년) 이재오군은 최근 2개월 사이에 성적이 상위권으로 올랐다. 그 비결을 물었더니 재오군은”의자를 바꿨더니, 책상에 오래 앉아 있을 수 있고, 집중력도 좋아져서 성적이 오른 것 같다” 고 말했다.

이 학생이 말한 의자에는 공부를 잘할 수 밖에 없는 특별한 기능이 있었다.
일명 명문 S대 의자로 불리는 기능성 의자다. 작년 강남지역을 중심으로 ‘공부의자’ ‘SKY대 의자’ 등으로 불리며 입 소문을 타 출시 되자마자 매진 행진을 기록했던 ‘바로체어’이다.

공부는 엉덩이에 힘이 90%라고 한다. 학원이나 교재가 아무리 좋아도 자기 것으로 만들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자기 것으로 만드는 과정이 바로 책상에서의 학습인데, 책상에 오랫동안 앉아 있지 못하는 아이들은 당연히 성적이 좋게 나오기 힘들다.

기대고 기울이고 엎드려서 공부하다 보면 자연히 집중력도 흐트러지게 마련이다. 그런데 기울이는 이유는 머리부터 허리까지 상반신 무게가 허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기 위한 자연스러운 자세이다.

바로체어2 프리미엄M은 특수 체중 분산장치로 허리에 집중되는 압력을 무릎으로 오게하여 하중을 분산시켜 피로를 줄여주고 오직 학습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의자가 무릎을 90도 각도로 세워야만 허리를 펼 수 있는데 반해 바로체어는 무릎이 60도만 되어도 허리를 쭉 펼수 있게 만들어주어 휘어진 척추로 인해 성장판이 손상되는 것까지 막아주어. 성장에도 도움을 준다.

허리를 편 자세는 폐활량도 늘려주고 뇌의 활동에 필요한 산소공급도 좋아져 집중력이 좋을 때 나오는 알파파가 증가됨을 확인 하였다. 일반 의자에 앉았을 때보다 바로체어2 프리미엄M에 앉았을 때 집중력이 좋아지고 성적이 좋아질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바로체어2 프리미엄M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컴퓨터나 인터넷 게임 등을 장시간 하는 직장인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집중력은 학습력 상승은 기본으로 업무 능력 상승가지 되고 있다. 집중 할 때 발생되는 뇌파인 알파파가 일반 의자에 앉았을 때보다. 10% 이상 높게 나왔으니 집중력상승, 학습력 상승은 기본일 수 밖에 없다. 물론 업무능력 상승 까지 기대할 수 있다. 바른 자세응 통해 척추 관련 질환의 예방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하니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까지 좋은 의자만 잘 골라도 삷의 질이 높아질거라고 본다.

유럽의 학교는 이미 오래 전부터 성장과 능률을 위해 이 바로체어2 프리미엄M 같은 기능성의자 사용을 의무화 했다고 한다.

생활건강 전문 기업 싹(www.sark.co.kr )은 기존 바로체어에서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킨 ‘바로체어2 프리미엄M’ 를 판매중이다. 사이즈와 기능을 추가하여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고 한다.

기존 바로체어도 이미 판매 1개월만에 5000개 이상을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운 인기 상품이다.

바로체어2 프리미엄M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몰 싹(www.sark.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바로체어2 프리미엄M 구매하기

구매,상담 ,문의전화 1644-566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