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e-이노베이션' 마케팅 전략 발표

중앙일보

입력

한국IBM(http://www.ibm.com/kr)은 28일 전산, 경영 시스템 혁신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강조하고 그에 따르는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e-이노베이션'' 전략을 발표했다.

한국IBM은 이에 따라 지식관리 솔루션(KMS), 기업간 전자상거래, 고객관계관리(CRM)등 3대 솔루션 분야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한국IBM측은 "기업들이 경쟁력 향상을 위해 보유한 전략과 자산을 경쟁력 있는 자원으로 가공하기 위한 투자를 증가시키는 추세에 따라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김세진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