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국야쿠르트, 여름방학 공장견학 프로그램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야쿠르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고 8월 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야쿠르트 천안공장의 생산현장 투어로 유산균이 인체 내에서 하는 유익한 역할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고 유제품의 우수성뿐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실천해야 하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또한 방학동안 진행되는 공장견학인 만큼 부모와 자녀의 편지쓰기 이벤트를 통해 서로에게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공장견학 후에는 수원화성으로 이동하여 정조대왕 시대의 유물과 수원화성 축조에 대해 직접 방문하여 현장체험학습을 하고 있다. 야쿠르트 우수고객들은 자녀와 함께 조선 중기 전성기 역사의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교과서로만 배웠던 것들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즐거워했다. 특히, 수원행궁의 봉수당, 유여택, 신풍루, 득중정 등 주요건물에서 게임을 통해 각 지점의 역사적 의의를 살펴보고, 행궁 내에 있는 고목을 감싸고 있는 어린 나무를 보며 부모에 대한 ‘효’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워 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여름방학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주역들에게 올바른 역사의 이해와 가치관을 심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본 여름방학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초등학생이 있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7월 23일부터 8월 24일까지 각 지점별로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